토요타·벤츠, 폭우 피해 차량 지원 서비스 실시
토요타코리아와 메르세데스-벤츠가 이번 집중호우로 인해 차량 침수 및 파손 등의 피해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지원 활동에 나섰다. 토요타코리아는 다음 달..
‘차가 스스로 치료·충전한다’…현대차·기아가 제시한 미래 모빌리티
미래 모빌리티 세상에는 자동차의 스크래치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매번 전기차 충전소를 찾아다닐 필요도 없고, 시트에 앉는 것만으로 내 건강 상태를 확인할..
기아, 알바니아에 ‘그린라이트 프로젝트’ 13번째 론칭
기아가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 ‘그린라이트 프로젝트’의 13번째 거점을 알바니아에 론칭했다. 기아는 지난 19일(현지시간) 알바니아 리브라즈드에서 ‘그린..
한화그룹, 수해 복구 성금 10억 전달
한화그룹이 전국적인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지역의 신속한 복구 지원을 위한 성금 10억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탁한다고 20일 밝혔다. 성금 기..
GS, 수해 복구위해 성금 10억원 기탁
GS그룹은 충청·전북·경북 등에서 극한 호우로 발생한 수해 복구 지원을 위한 성금 10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20일 밝혔다. GS 관계자..
포스코그룹, 집중호우 피해 복구 성금 20억 기탁
포스코그룹이 집중호우 피해 복구 성금 20억원을 출연한다. 포스코그룹은 최근 기록적인 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신속한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20..
미래 모빌리티의 답은 '소재'…현대차·기아, 셀프힐링 등 ‘첨단 나노소재’ 공개
현대자동차·기아가 미래 모빌리티 시장을 선도할 ‘첨단 나노 소재 기술’을 최초로 선보였다. 현대차·기아는 미래 모빌리티의 필수 요소 중 하나인 소재 경쟁..
LG전자 차량용 디스플레이, ‘올해의 에너지위너상’ 최고상 수상
LG전자가 가전부터 전장부품까지 최고 수준의 에너지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LG전자는 20일 소비자시민모임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환경부, 한국에너지..
삼성전자, '탄소중립위너상' 2년 연속·'에너지 대상' 5년 연속 수상
삼성전자는 20일 소비자시민모임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환경부, 한국에너지공단이 후원하는 '제26회 올해의 에너지위너상' 시상에서 '탄소중립위너상'과..
LG전자, 신개념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 선보여
LG전자가 커피마니아에게 F.U.N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신개념 캡슐 커피머신을 선보인다. LG전자는 20일(현지시간) 미국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