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본 적 없던 성숙한 분위기"…트와이스 쯔위, 첫 솔로에 담은 모든 것
"쯔위를 생각하셨을 때 트와이스 막내로서 밝고 귀여운 이미지를 많이 떠올릴 것 같다. 그래서 이번 앨범을 통해 그동안 보여드리지 못한 모습을 담으려고 했..
'아없숲' 고민시 "내 새로운 모습에 희열 느껴…재미없는 배우 되고 싶지 않아"[인터뷰]
"스스로가 재미없다고 느껴지지 않으면 좋겠다. 외적으로 어떻게 망가지든 다른 모습이 보여지면 좋겠다. 역할로서 숨 쉴 수 있는 시간이 너무 좋다. 그래야..
"'찐'작품 '찐'하게 연기했다"…'보통의 가족'된 설경구X장동건X김희애X수애 [종합]
"'보통의 가족'을 찍으면서 찐(진짜) 작품을 하는구나, 찐하게 연기했다. 그런 작품을 드디어 소개할 수 있어 설렌다."배우 김희애가 4일 서울 롯데시네..
[인터뷰②] 윤하 "은퇴 고민했던 시간도"…두 번째 '스무살'이 더욱 특별한 이유
[인터뷰①에 이어] '가수 윤하'가 스무 살이 됐다. 윤하의 말을 빌리면 두 번째 스무 살이다. 다만 윤하는 "10주년 때는 '이제 좀 알 것 같다'라는..
[인터뷰①] "내가 본 세상을 공유하고 싶었다"…윤하, 왜 '태양물고기' 였을까
앨범을 쭉 들으면 마치 어드벤처 세계관에 빠진 듯한 기분에 사로잡힌다. 윤하가 의도했던 지점이다. "이 앨범이 호주의 브룸이라는 곳에 여행을 가며 시작됐..
롯데시네마, 25번째 생일 파티…9,900원 영화 쿠폰 등 파격 이벤트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25번째 생일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롯데시네마는 오는 9월 4일부터 1..
[종합] 영탁이 곧 장르? "유쾌한 에너지를 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
"노래를 만들다 보면 제가 지금까지 걸어온 모습과 많이 닮아있는 것 같다. '할 수 있다', '늦지 않았어', '조금 더 해볼까'와 같은 긍정적인 기운과..
강동원X박정민 '전,란'→RM 다큐…핫한 '부국제'가 온다 [종합]
'부산국제영화제'가 관객과 한 걸음 더 다가간다. 총 63개국 279편(공식 초청작 224편)의 작품이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를 찾는다. 부산국제영화..
손흥민, 랄프 로렌 프래그런스 앰버서더 선정…"파트너십 맺게 돼 영광"
3일 랄프 로렌 프래그런스가 축구선수 손흥민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앰버서더 선정과 함께 공개된 캠페인 컷과 영상에서 손흥민은 대한민국 축..
문상민, 뷰티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소년미와 남성미 모두 갖춘 매력"
2일 뷰티 브랜드 룰루아(Lullua) 측이 최근 가장 핫하고 트랜디한 매력을 지닌 국민 연하남 문상민을 룰루아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룰루아(L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