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 직원 2명 확진···해당 사무실 폐쇄
경기 성남시는 청사 7층에 근무하는 직원 2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26일 밝혔다.이들은 같은 부서 소속으로 지난 24일부터 발열·기침 등의..
통영 기선권현망-중국어선 충돌… 사고 원인 조사중
통영해양경찰서는 23일 오전 3시 58분경 통영시 한산면 대혈도 서방 약 1km(0.5해리) 해상에서 A호(77톤, 기선권현망, 통영선적, 승선원 9명)..
오산시 운암뜰 '땅따먹기'···시행사 협박에 뿔난 민심 '폭풍전야'
경기 오산시가 개발을 서두르고 있는 '운암뜰 AI시티 개발사업' 추진이 땅 동의서를 받는 첫 단추부터 '삐걱'거리며 사업 추진에 난항이 예상된다. 이 과..
[기고]"출소자의 새로운 출발에 동행하는 자원봉사자, 법무보호위원"
빅토르 위고의 소설 ‘레미제라블’의 주인공 장발장은 굶주린 7명의 조카들을 위해 빵 한 조각을 훔친 죄로 19년간 수감 생활을 하게 된다. 출소 후 방황..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속 '생일파티'···중학생들 무더기 확진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속에서 생일파티를 한 중학생 등이 무더기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20일 경기 광명시에 따르면 중학생 7명이 모여 생일파티..
정교사 채용 대가로 돈 받은 사학재단 적발···이사장 아들 등 3명 구속
정교사 채용을 대가로 기간제 교사들로부터 거액을 받아 챙긴 사학재단이 적발됐다.경기남부경찰청 반부패경제범죄수사대는 경기도의 한 사학재단 관계자 10명을 ..
"문재인 정부,문무대왕함으로 왜 백신을 보내지 않았나!"
문재인 정부의 안일한 방역이 코로나19 집단감염 우려가 현실이 되었다.아프리카에 파견된 청해부대 문무대왕함(4400t급) 승조원 301명을 대상으로 PC..
포천시 소속 공무원 자택서 숨진 채 발견
경기 포천시 소속 공무원이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 중이다.19일 의정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6일 오전 11시50분쯤 의정부시의 한 아파트..
경찰, 이재명 '성남FC 후원금' 고발건 서면조사 진행
이재명 경기지사가 성남시장 재직 당시 ‘성남FC 후원금 뇌물 수수 혐의’로 고발된 사건에 대해 경찰이 출석조사 대신 서면조사를 진행하고 있다.이 사건을 ..
모텔 빌려 유흥주점 영업···수원서 집합금지 위반 업소 적발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에도 집합금지 명령을 어기고 모텔 객실을 빌려 몰래 영업한 유흥주점 2곳이 경찰에 적발됐다.19일 경기남부경찰청에 따르면 경기남부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