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식품업계 최초 동반성장지수 4년 연속 '최우수'
CJ제일제당이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4년 연속 최고 등급인 최우수 평가를 받았다. 동반성장위원회는 27일 오전 제 55차 동반성장위원회를 열고 '201..
오리온, 치맥 대신 ‘과맥’ 틈새시장 마케팅
오리온은 여름을 맞아 스낵 신제품과 맥주를 콜라보한 과자와 맥주를 함께 즐기는 ‘과맥’ 마케팅을 펼친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1인가구, 홈술∙혼술족..
LG생활건강, 동반성장지수 5년 연속 ‘최우수’ 등급
LG생활건강은 27일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18 동반성장지수’에서 최고 등급인 ‘최우수’ 등급을 5년 연속으로 받았다고 밝혔다. 동반성장지수는 ..
소상공인연합회 "최저임금 차등 부결, 소상공인 요구 외면"
소상공인연합회는 27일 최저임금위원회에서 최저임금 차등적용안이 부결되고, 시행령 고시에서 월환산액 표기 삭제가 무산된 것과 관련, "소상공인연합회의 지극..
롯데·신세계·AK ‘영등포역사 쟁탈전’ 승자는?
대형유통업체들이 골목상권 침범 등 신규출점이 힘들어진 가운데 기존 노른자 상권을 두고 쟁탈전이 벌어지고 있다. 연매출 5000억원짜리 백화점 사업권을 따..
오뚜기·농심·SPC, "사회적 책임 다하는 착한기업" 눈길
최근 일부 대기업들이 국가의 지원속에 성장했음에도 불구하고 경영주 일가가 편법으로 재산을 불리고 사유화 시키는 등 눈살을 찌푸리게 만드는 가운데 착한기업..
美부호 "내 세금 올려 계층사다리 회복해라"
세계 233번째, 미국의 78번째 부자인 억만장자 엘리 브로드(85)는 자신에게 세금을 더 많이 부과해 보건이나 공교육 등 계층사다리를 회복할 정책에 사..
롯데리아, 네팔 첫 진출‥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로는 처음으로 네팔에 진출했다. 롯데리아를 운영하는 롯데GRS는 25일 네팔 카트만두의 야크앤예티 컨벤션..
윤덕병 한국야쿠르트 회장 별세
국내 최초로 유산균 발효유 시장을 개척한 한국야쿠르트 윤덕병 회장(사진)이 26일 오전 7시 노환으로 별세했다. 향년 92세. 윤 회장은 1927년 충..
GS fresh ‘2019 국가서비스대상 신선식품 쇼핑몰' 대상 쾌거
GS fresh가 신선식품 쇼핑몰 서비스에 있어 업계 최고로 평가받았다. 국내 최대의 신선식품 구색을 갖추고 있는 온라인‧모바일 마트 장보기 쇼핑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