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충청남도에 생활용품 긴급 지원
애경산업은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충청남도 도민들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진원지인 중국 후베이성 우한시에서 귀국한 교민들의 개인위생을..
신종 코로나 확산에 '마스크 대란' 여전…"방송 시작 전 매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마스크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몰리면서 '마스크 대란'이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현대홈..
GS홈쇼핑 직원 '우한 폐렴' 확진…'본사 폐쇄' 결정
GS홈쇼핑이 6일 자사 직원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판명에 따라 본사 폐쇄에 들어갔다. 본사 폐쇄 기간인 오는 8일 오전 6시까지 TV 홈쇼핑은 모..
이베이코리아, 마스크 50만장 순차 판매…구매 제한 '1팩'
이베이코리아는 모나리자, 유한킴벌리, 미래생활 등에서 생산한 마스크 50만장을 확보해 6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우선 옥션을 통해 이날 오..
SPC 쉐이크쉑, 싱가포르 2호 '닐로드점' 오픈
SPC그룹이 오는 7일(현지시간) '쉐이크쉑' 싱가포르 2호점 '닐로드점'을 연다고 6일 밝혔다. 쉐이크쉑 닐로드점은 과거 '타이거 밤(호랑이 연고..
CJ제일제당, 작년 '간편식' 매출 3400억원 기록…전년비 44% 증가
CJ제일제당이 지난해 '상온 간편식' 상위 3대 브랜드로만 3400억원대 매출을 올렸다. CJ제일제당은 ▲햇반컵반 ▲비비고 국물요리 ▲비비고 죽 등 상온..
GS홈쇼핑 본사 직원 신종코로나 확진…직원동요 불구 정상 출근
GS홈쇼핑 본사 직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판정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GS홈쇼핑은 지난 5일 저녁 서울 영등포구 본사 직원 한 명이 신종코..
동서식품, 신종 코로나 확산 방지 마스크 30만개 기부
동서식품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감염 취약 계층 및 소외계층에 KF94 마스크 30만 개를 기부했다고 5일 밝혔다. 동서식품은..
아모레퍼시픽그룹, 작년 매출 6조원대…해외 매출 첫 2조원 돌파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해 매출 6조2843억원으로 전년대비 3.4% 증가했지만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9.3% 감소한 4982억원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벤 베르하르트 오비맥주 사장 '배하준' 한국명 작명
오비맥주는 벨기에 출신 벤 베르하르트 신임 사장이 한국 이름을 '배하준'으로 정하고 현장 소통을 본격화한다고 5일 밝혔다. 한국 이름 배하준은 본명인 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