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셰' 임윤아, "여태 쌓아 놓은 노력들 증명되는 시간 같아"[인터뷰]
임윤아가 '폭군의 셰프'로 '흥행 보증 수표' 수식어를 굳혔다. 그간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꾸준히 활약해 온 임윤아는 매 작품 자신의 매력을 한껏 펼치..
박지현 "어쩔 수 없었던 '은중과 상연'…내 가치관 변화시켜"[인터뷰]
한 번 생겨난 결핍은 그 틈을 메울 새 없이 커지곤 한다. 순간순간 튀어나오는 선택이 위태로이, 그렇게 켜켜이 쌓일 수도 있다. '은중과 상연' 속 '천..
이즈나, 윤지윤 탈퇴 후 연 새로운 챕터…'낫 저스트 프리티'[종합]
몽환적인 소녀미로 사랑받았던 이즈나가 데뷔 10개월 차에 파격 변신에 나섰다. '예쁨을 내려놓겠다'라는 포부와 함께 반전 매력으로 돌아온 이즈나의 두 번..
김고은 "'은중과 상연', 내 감정을 올바르게 쓸 수 있었던 작품…인연 같아"[인터뷰]
"긴 호흡의 이야기 전반을 잘 이끌어야 하고, 중심을 잡고 가야 하는 역할이기 때문에 그 부분을 잘 해내고 싶었던 마음이 컸다.""많은 사랑을 받을 수 ..
김은숙 작가의 판타지 로코에 김우빈X수지의 등장이라…'다 이루어질지니' [종합]
김은숙 작가의 판타지 로코 세상에 김우빈과 수지가 등장했다. 무엇이든 '다 이루어'줄 것 같은 두 사람이, 지니와 사이코패스가 되어 인간 세상의 사랑, ..
정재은 감독, 15년 만에 쓴 '말하는 건축가' 제작 에세이 "故 정기용…문신같이 남았다"
"'고양이를 부탁해'의 음악감독 별이 '고양이를 부탁해: 20주년 아카이브'에 쓴 표현이 마음에 남았다. 거기에 이 작품에 대해 '문신같다'는 표현을 했..
가을이 가면 겨울이 오는 걸…'어쩔수가없다' [리뷰]
* 해당 리뷰에는 영화 '500일의 썸머'와 '어쩔수가없다'의 스포일러가 될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Nice to meet you. I'm autum..
손예진 "결혼하고 엄마 되며 또 다른 봄이라는 생각…열심히 달려야겠다" [인터뷰]
* 해당 인터뷰에는 영화 '어쩔수가없다'의 스포일러가 될 수 있는 내용이 일부 포함돼 있습니다.영화 '어쩔수가없다'는 한 사람의 가을에 벌어지는 이야기였..
"뾰족한 영화를 위하여"…연상호 감독의 '얼굴' [인터뷰]
영화 '얼굴'은 제작비 2억이라는 저예산 영화다. 연상호 감독이 2016년 개봉한 영화 '부산행'의 순제작비가 약 86억 원이라는 것을 생각했을 때, 제..
[인터뷰] 여전히 꿈을 좇는 '금스타' 엄정화 "앞으로를 더 기대하게 된다"
"배우로서 변하지 않는 것은 작품에 대한 갈망인 것 같아요. 지금은 앞으로의 시간을 생각할 때 불안하고 괴로워하는 그랬던 마음은 조금씩 옅어지는 것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