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공연을 넘어…'방탄소년단'을 즐기는 'THE CITY' in 라스베이거스
[미국 라스베이거스=하나영 기자] "팬들의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했습니다." 'BTS CITY'는 곧 'ARMY CITY'였다. 단순하게 공연을 즐기는 것..
[인터뷰] 윤박의 1˚C 덕분에
"그 중 기억에 남는 건 '1˚C' 였어요. 물이 100˚C에서 끓잖아요. 99˚C에서는 안끓는데 1˚C만 올라가면 끓는 것처럼, 조금만 더 다가가면 뭔..
전도연, '길복순' 촬영 중 부상 "이상소견 無" (공식)
배우 전도연이 영화 '길복순' 촬영 중 부상을 당했다.8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전도연 배우는 현장 응급조치와 더불어 사고 직후 바로 병원으로 이동하..
존박, 6월 12일 결혼…"행복 알게 해준 사람" 소감(전문)
존박이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8일 존박 소속사 뮤직팜 측이 "존박이 오는 6월 12일 1년 열애한 일반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린다"라며 "코로나19로 모두..
[종합] "카타르시스 있어"…'나의 해방일지', 만점 호흡에 감성 한 스푼
문제가 있어도 문제, 없어도 문제인 인생. 제 갈 길을 잃고, 반복되는 일상에서 해방되고 싶어 하는 삼남매의 이야기가 '나의 해방일지'에서 펼쳐진다.8일..
[종합] "우리는 모두가 삶의 주인공"…이병헌·신민아·한지민·김우빈 등 14人의 블루스
"옴니버스라는 형식은 제가 사실 10여 년 전부터 계속 드라마로 표현하고 싶었다. 남녀 두 주인공의 이야기가 지겹더라. 우리 삶에는 각자가 주인공인데, ..
[종합] 가해자 시선으로 담은 학폭에 배우도 죄책감을 느꼈다…'니 부모 얼굴이 보고싶다'
"연기를 하면서 죄책감이 들더라. 이 영화를 하면서 힘들었던 지점이다. 악역을 한다고 죄책감이 들지 않는데, 이 작품은 연기를 하면서 죄책감이 드는 독특..
[종합] '4세대 원픽 걸그룹' 꿈꾸는 퍼플키스에 '맴며든다'
강력한 중독성을 담은 신곡과 함께 퍼플키스가 돌아왔다. '네 머릿속에 맴맴맴'이라는 가삿말처럼 머리를 맴도는 '맴맴'을 통해 '4세대 원픽 걸그룹'이라는..
[종합] '그린마더스클럽' 감독 "'스캐'·'하이클래스'와 결 달라"
녹색어머니회 엄마들 사이에 벌어지는 위험한 관계성, 그리고 학부모 커뮤니티의 속내를 낱낱이 드러낼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이 오늘(6일) 베일을 벗는다...
곽동연, 칸 핑크카펫 밟았다…남다른 에티튜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괴이'로 프랑스 칸을 방문한 배우 곽동연이 남다른 제스쳐로 칸을 매료시켰다. 6일 곽동연은 자신의 SNS에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