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김세정 "자꾸 넘어지고 아팠던 시간 지났죠"
김세정이 국민 아이돌로 활약하더니 이젠 국민 로코 여신이 됐다.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후 구구단, 솔로 아티스트, 그리고 배우로, 또 뮤지컬 무대까지. 이..
[인터뷰] 천우희 "얼굴을 다리미로 핀 것처럼" 임한 이유
"노력만이 답이었던 것 같아요."배우 천우희가 영화 '앵커'의 모습을 그리기 위해 노력의 과정에서 내내 생각한 말이다. '앵커'는 아나운서로 입사해 '9..
[인터뷰] 유라 "욕 먹고 기분 좋은 건 처음…성공했죠"
분명 캐릭터는 얄미운데, 그 속에서 배우 본체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흘러나온다. 그 덕에 밉상 캐릭터가 마냥 밉게만 보이지 않는다. 유라는 그런 배우다. ..
[인터뷰] 친애하는 '전미도'
"있잖아, 나는 내가 너를 이렇게 친애하는 줄 몰랐어. 친밀하고, 소중하다고."드라마 '서른, 아홉'에서 차미조(손예진)는 정찬영(전미도)에게 말한다. ..
[인터뷰] 지금 박민영의 날씨는…사막 지나 '봄'
'로코퀸'과 대세의 만남.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은 캐스팅 단계에서부터 K드라마 팬들의 가슴을 뛰게 한 작품이다. 그간 출연작에서 상대역..
[인터뷰] '2521' 보나 "배우로서 제 강점은 '낯섦'…경험치 쌓고 있죠"
보나가 연기돌로서 입지를 굳혔다. 주말극 '오! 삼광빌라!'에서 폭넓은 시청자에 눈도장을 찍더니, 이번엔 청춘물 '스물다섯 스물하나'로 글로벌 시청자까지..
[종합] "많은 걸 털어놓지만 많은 걸 이해받지 못하는"…모녀 관계의 재해석 '앵커'
'엄마와 딸' 보다 더 다양한 이야기를 내포한 사이가 있을까. 그사이에는 많은 기대와 많은 실망, 그리고 많은 이야기가 담겨 있다. 정지연 감독은 이를 ..
[종합] 샤이니 온유 "새 앨범 'DICE', 한 마디로 내 다양성"
샤이니의 맏형 온유가 3년 4개월 만에 나 홀로 꽉 채운 무대를 선보인다. 정육면체 주사위처럼, 온유의 다채로운 면면이 가득한 두 번째 미니앨범 'DIC..
[공연뷰] 아미의 함성이 더해져 완성된, 방탄소년단만의 '보라해거스'
[미국 라스베이거스=하나영 기자] '보랏빛'으로 물든 라스베이거스다. 특히 이날 밤의 라스베이거스는 아미들의 함성이 더해지며 더욱 특별하고도 뜨거운 '보..
[종합] 방탄소년단 "'라스베이거스'라는 도시의 상징성 있어…이에 걸맞은 공연할 것"
[미국 라스베이거스=하나영 기자] 방탄소년단이 라스베이거스에서 첫 콘서트를 개최하게 됐다. 9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스타디움 (Al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