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또 데이팅 예능?…"또 다른 설렘" 자신한 '체인리액션' 유인나·지코·이진호·유정
"사랑에 과감한 시대가 된 것 같다. 체인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타인을 반경 안에 두고 얽히고설키는 감정을 지켜보고자 시작하게 됐다." 14일 서울 영등포..
[종합] "평범한 일상이 선물로"…염정아X류승룡이 전하는 추억의 주크박스 '인생은 아름다워'
당연함 속에 잊혀 있던 소중함, 그 가치를 일깨워줄 '인생은 아름다워'가 가을 극장가를 찾는다.13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영화 '..
NCT 제노, 美 보그 창립 130주년 이벤트 참석…유일한 亞 남자 아티스트
NCT 제노가 보그 창간 130주년을 기념하는 글로벌 이벤트 'VOGUE WORLD'(보그 월드)에 아시아 남자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초청받아 화제다. ..
이정재 "비영어권 최초 '에미상' 수상? 연기는 언어로만 표현하는 것 아니라 생각해"
K-컬처가 더욱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얻게 됐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통해 비영어권 최초로 '에미상'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안게 된 것. ..
트와이스 다현·기은세,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 참석 차 뉴욕 출국
트와이스 다현과 기은세가 감각적인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지난 12일 다현은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 뉴욕 패션 위크 참석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 뉴욕..
[공연뷰] 7소년, 꿈이었던 '무대로'…드디어 만나게 된 NCT '7드림쇼'
"드디어 만나게 된 7소년의 콘서트." NCT DREAM의 팬들이 멤버들의 첫 멘트가 시작되자 들었던 슬로건이다. 이 말처럼 많은 상황을 겪은 끝에 '드..
[인터뷰] 지금의 '유아인'이 과거의 '유아인'을 보며
"부디 부끄러워하기를. 고꾸라진 젊음이야 어쩌겠느냐마는.주저앉아 늘어놓은 세월 타령. 부디 거기에 선 발목 잡고 부끄러워해 주기를."지난 2008년 1월..
[종합] "과거 '7DREAM' 떠올릴 수 있을 것"…NCT DREAM의 주경기장 입성기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꿋꿋이 지금의 자리를 지켜 낸 NCT DREAM이 데뷔 7년 차를 맞은 지금,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종합] "늙고 지쳐도 함께할" 팬들을 위한, 강타의 'Eyes On You'
"26년이면 제가 살아온 평생의 반보다도 훨씬 많다. 지금까지 저를 지켜봐 준 팬들은 평생일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요즘 가끔 손 편지를 쓰거나 할 일이..
[종합] 실화 기반 마피아 게임…하정우·황정민·유연석·박해수·조우진 '수리남'
하정우, 황정민, 유연석, 박해수, 조우진이 선보이는 마피아 게임은 어떨까. 각기 다른 목적으로 서로를 속고 속이는 이야기 속에서 넷플릭스 새 시리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