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히트상품

<2014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다, ‘설레임 피부 멘토 프로젝트’

입력 : 2014.11.28 02:00 / 수정 : 2014.11.28 13:06

(박지혜 기자 = digitaljh@chosun.com) 뷰티의 메카 서울 강남에 위치한 설레임의원(대표원장 강정하)은 여드름, 색소, 리프팅, 비만, 탈모 등을 포함한 피부 미용과 관련한 전반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피부미용클리닉이다.

저렴한 가격을 내세우기 보다는 정품·정량·정성을 다한 정직한 진료를 원칙으로, 확실한 효과를 통해 그 진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설레임의원은 생활 습관 개선을 통한 근본적인 피부 문제 해결을 위해 ‘설레임 피부멘토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피부주치의로서 분야별 12명의 전문가가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피부 케어 방안을 제시하고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피부멘토프로젝트는 실제적인 관리프로그램으로 이어지고 있다.

그 일환으로 다이어트 전문센터 ‘14일 동안’과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 프로그램 ‘14일동안 설레임’을 런칭하기도 했다. 14일 동안이 자랑하는 운동요법인 슬랜더 핫요가와 디톡스 코쿤을 기본으로 설레임의원의 첨단 의료기기를 통한 블루밍셀 바디, 카복시, 아디포 등의 시술이 더해져서 다이어트를 목표로 하는 이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아울러, 설레임의원은 다양한 시술 개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물광주사에 기능성 성분을 포함시켜 보습과 주름 개선은 물론 미백과 탄력까지 되찾아주는 ‘수퍼미라클물광주사’, 탄력을 강화한 ‘수퍼 물광주사’, 미백을 강화한 ‘미라클 광채 물광주사’, 섬유아세포 성분에서 추출한 성장인자에 설레임 솔루션을 더한 ‘블루밍셀’까지 개발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해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