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생활경제

동안 피부의 적, 멜라닌 색소를 막아라

입력 : 2014.09.16 15:26

(박샛별 기자 = digitalsb@chosun.com) 동안의 공통점은 잡티나 주름 없이 깨끗한 피부. 많은 사람들이 동안 피부를 만들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지만 이는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니다. 하지만 피부 노화의 핵심인 주름 케어에 집중한다면 제대로 안티에이징할 수 있다.

주름 생성의 원인은 바로 피부의 수분 부족. 피부가 건조하면 탄력이 떨어지고 잔주름이 생겨 피부의 노화를 촉진하고 이는 안티에이징과 멀어지는 일이다.

클레어스 게리쏭 마유크림

눈가주름, 팔자주름, 목주름 등 부위 별로 케어할 수 있는 민간요법이나 주름 제거 시술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세월에 깊어지는 주름을 방지하기 위해 여러 가지 시도를 해보는 것. 하지만 진정한 안티에이징을 위해서는 매일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일명 ‘동안회춘크림’으로 알려진 마유크림은 게리쏭 9컴플렉스로 풍부한 마유와 세라마이드성분이 함유된 크림으로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개선해주고 피부 사이사이에 수분을 채워 피부의 힘을 한층 강화해 준다. 마유크림 속 세라마이드 성분은 피부층과 유사한 것으로서 피부에 순하게 스며들어 피부 수분막을 형성하므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게리쏭 마유크림으로 유명한 클레어스 관계자는 “마유의 성분을 분석해보면 인간의 지방과도 매우 비슷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인간의 피부를 통해 체내로 흡수되어도 이상이 없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