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대표 "대구시, 현안사업 위해 당정회의를 개최하겠다”
더불어민주당과 대구시는 대구의 국비사업과 정책현안에 대해 논의했다더불어민주당과 대구시는 4일 오전 대구시청 별관에서 ‘지역균형 뉴딜 현장방문 및 정책간담..
하동 두우레저단지 개발사업 우선협상대상자…한국투자증권 컨소시엄 선정
'하동 두우레저단지 개발사업 우선협상대상자'에 한국투자증권(주) 컨소시엄이 선정됐다.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 하동사무소는 ‘하동지구 두우레저단지의 개발사업시..
이원욱 "반구대 암각화 보존 및 세계문화유산 지정 위한 노력 필요"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이원욱(더민주·경기 화성을) 위원장은 '울산 울주 대곡리 반구대 암각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지정을 촉구하는 결의안을 4..
[종합] 김혜수X이정은X노정의 '내가 죽던 날', 미스터리한 추적 속 피어난 연대감
매 작품 강렬한 존재감으로 대중을 울고 웃게 하는 한국 대표 배우 김혜수와 연극 무대와 매체를 넘나드는 연기파 배우 이정은, 소녀와 여자의 경계에 선 노..
'내가 죽던 날' 김혜수 "극 중 악몽 꾸는 신, 실제 일 년 정도 꿨던 꿈"
김혜수가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4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내가 죽던 날'(감독 박지완) 언론·배급 시사회가 열려 연출을..
'내가 죽던 날' 노정의 "대선배 김혜수·이정은, 양쪽에 교장 선생님 계신 느낌"
노정의가 두 선배 김혜수-이정은의 첫인상을 언급했다.4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내가 죽던 날'(감독 박지완) 언론·배급 시사회..
'내가 죽던 날' 이정은 "대학 후배된 노정의, 많이 경험하고 연애하길"
이정은과 노정의가 대학 선후배가 됐다.4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내가 죽던 날'(감독 박지완) 언론·배급 시사회가 열려 연출을..
코로나에도 수입차 질주 여전…벤츠 1위 수성
코로나 여파에도 신차 효과 등에 힘입어 수입차 판매 증가세가 계속되고 있다. 한국수입자동차협회는 10월 수입 승용차 신규등록대수가 2만4257대로 작년..
[종합] 박지훈 "변화 필요성 느껴…요즘 말로 '힙하게' 준비했다"
박지훈의 강렬한 스타일 변화가 돋보인다. "스타일이 많이 달라졌다고 느낄 것 같다. 노래도 그렇고 변화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어 요즘 말로 힙하게 준비했..
틴탑 니엘, 주연작 '스웨그' 12월 개봉…래퍼지망생 엘 역
그룹 틴탑의 멤버 니엘이 영화 '스웨그'를 통해 스크린 첫 주연작을 선보이게 됐다.영화 '스웨그'는 음악을 중심에 둔 이야기다. 나 밖에 모르는 래퍼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