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같은 우즈, 다른 느낌?'…우즈가 '변화'를 자신한 이유
우즈(WOODZ, 조승연)가 컴백했다. 특히 "지난 앨범이 끝나고 난 뒤 변화를 주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라며 "지금까지 보여드리지 않았던 모습을 만날 ..
[종합②] "슈퍼주니어 후광→멤버들 덕분에"…슈퍼주니어, 계속 'ing'인 이유
슈퍼주니어가 정규 10집으로 돌아왔다. 이번 앨범은 아이돌 그룹으로서 정규 앨범 형태로 '10집'까지 발매했다는 것에서도 의미를 갖지만, 무려 17년 차..
[종합①] "슈퍼주니어 완전체로 활동하는 것? 'House Party' 같아요"
슈퍼주니어가 '슈퍼주니어'다운 신곡으로 돌아온다. "개인 활동은 스케줄 같은 느낌이라면, 슈퍼주니어로 활동하면 힘이 나는 것 같고 노는 느낌이라 'Hou..
김희재, 팬 희랑별 이름으로 기부 "♥ 실천하고 싶었다"
가수 김희재가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선행으로 답했다. 데뷔 1주년을 맞아 팬의 이름으로 기부한 것.한국나눔연맹 천사무료급식소 측은 "김희재가 데뷔 1주년..
[오늘노래] 하루종일 '하우스파티'…드디어 베일 벗는 슈퍼주니어 정규 10집
드디어 슈퍼주니어의 열번째 정규앨범 'The Renaissance'가 베일을 벗는다. 여러차례 미뤄지며 팬들의 기다림이 최고조에 달한 상황 속 컴백에 나..
'미스터트롯X미스트롯2' 함께한 '사랑의 콜센타', 오늘(16일) 특집 음원 발매
'사랑의 콜센타'의 '트롯 대잔치' 특집 음원이 발매된다. 오늘(16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
'기생충'→'미나리', 美 아카데미 시상식 오른다
영화 '기생충'이 쏘아올린 작은 공이 영화 '미나리'에게 전해진 걸까. '미나리'가 오는 4월 25일 LA에서 개최되는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오스카)의 ..
[종합] "100점 만점에 110점"…'제로사이다'처럼 청량한 '펜타곤'의 귀환
최근 강렬한 마라맛 장르의 음악을 많이 맛본 만큼, 이제는 청량하고 시원한 사이다가 필요하다. '빛나리'부터 '청개구리', 그리고 '데이지'까지 어느덧 ..
[종합] '데뷔' 퍼플키스 "'마마무 동생 그룹' 부담감? 우리만의 길 찾을 것"
'마마무 동생 그룹' 퍼플키스가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15일 오후 신인 걸그룹 퍼플키스(박지은, 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의 첫 번..
[종합] 비버지의 일곱아들 '싸이퍼', '안꿀려' 말할 수 있는 이유
가수 비가 아이돌그룹을 제작했다. 우려도 있었다. 하지만 베일을 벗은 15일, 우려보다도 실력으로 이들은 스스로를 입증했다. MC를 자처한 비버지(비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