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전도연, 이모님의 이름을 딴 '길복순'이 되다
"전도연은 전도연이다."배우 전도연과 영화 '나도 아내가 있었으면 좋겠다', '생일'에 이어 영화 '길복순'으로 세 번째 호흡을 맞추게 된 배우 설경구가..
[종합] 6인조 첫 컴백 엔믹스, 대중적 믹스팝 '러브 미 라이크 디스'로 승부수
엔믹스가 6인조 컴백 활동에 나선다. 지난해 말 멤버 지니가 탈퇴한 후 나서는 첫 완전체 활동인 것. 엔믹스는 더 대중적인 믹스팝을 들고 새로운 2장을 ..
[영상] "사랑해 누나"…'미트2' 박지현X최수호, 광화문 광장에 떴다
'미스터트롯2'에서 최종 2위와 5위를 기록한 가수 박지현, 최수호가 광화문 광장에서 역대급 팬 서비스를 선보였다.20일 박지현은 자신의 SNS에 "깜짝..
[종합] '오피스 빌런', 착해 빠진 신동엽X홍현희X이진호의 사이다 조언 기대해
입담으로 정평한 신동엽, 홍현희, 이진호 3MC가 직장 내에서 벌어진 다양한 사연을 듣고 오피스 빌런을 판별, 사이다 조언을 날린다.20일 오전 채널S,..
[인터뷰] 전도연 "내가 기특해…내겐 늘 '전도연의 해'"
"제 안에 행선이 같은 모습이 있어서 그걸 보여주고 싶은 마음도 있었어요. 저 스스로 그런 제 모습을 보고 싶기도 했고요. 저를 잘 아는 분들이 '많은 ..
차주영 "드디어 말할 수 있습니다"…'스튜어디스 혜정이'의 바로잡기 [인터뷰]
* 해당 인터뷰에는 시리즈 '더 글로리'의 스포일러가 될 수 있는 내용이 다수 포함돼 있습니다.한 네티즌은 '더 글로리' 속 차주영이 보여준 최혜정에 대..
[종합] "사람과 사람이 사랑하는 이야기"…공찬이 '비연담'을 선택한 이유
"웹툰과 시놉시스를 읽었을 때, 장르가 BL이라는 생각보다는 멜로나 로맨틱 코미디 같다는 생각이 먼저 와닿았다. 제가 읽으면서 편하게 볼 수 있었던 만큼..
결심했다, 이제부터 '박성훈'에 빠지기로
'더 글로리'에서 전재준 역을 맡은 박성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전재준은 가해자 집단 중 한 명으로, 적록색약을 가진 안하무인이지만, 몰랐던 자신의 딸..
[종합] 첫 악역 '더글로리'로 '재발견'된 신예은, 첫 사극 '꽃선비 열애사'는 어떨까
"단오라는 아이가 많은 사랑을 받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랑 한 번 받아보자는 마음으로 시작했다."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를 통해 ..
[종합] 장항준 감독표 청춘 실화…농구 열풍 이어갈 '리바운드'
실수를 기회로 만드는 기술 '리바운드'. 2012년 펼쳐진 싱그러운 청춘들의 감동 실화 스토리가 스크린을 통해 재탄생한다. 장항준 감독을 필두로 '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