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대, '2021년 기록관리 기관평가' 최우수기관 선정
창원대학교는 기록관리 기관평가 최우수기관에 선정됐다.창원대는 국가기록원에서 시행한 ‘2021년 기록관리 기관평가에서 ‘가’ 등급을 받아 기록관리 최우수기..
국민의힘 울산시당, 울산 핵심이슈 거리서 시민들 의견 청취
국민의힘 울산시당은 울산현안과 관련해 많은 이슈들이 있지만 ‘울산공항’과 ‘반구대암각화 보존’문제 2가지를 가장 핵심이슈로 선정하고 대시민 소통에 나섰다..
노동부, 건설·제조업 현장 64% 안전조치 미비
고용노동부는 올해 7∼10월 건설·제조 사업장을 현장 점검한 결과 약 64%가 안전조치를 위반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3일 밝혔다.노동부는 4개월간 8차례..
경기 남부지역 조폭‧추종자 92명 검거
경기남부경찰청 강력범죄수사대는 23일 수원과 안양, 성남 등 경기 남부에서 활동하는 지역 폭력조직 7개파 78명을 검거하고 이중 관리자급 조폭 16명을 ..
전두환 前 대통령, 연희동 자택서 지병으로 사망
지병을 앓아온 전두환 전 대통령이(향년 90세) 23일 오전 8시 40분께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자택에서 숨졌다.전 전 대통령은 이날 자택에서 쓰러져 오..
부산경찰청, 명의 빌려 수입차 편취 · 대포차 유통조직 검거
부산경찰청 강력범죄수사대는 약 2년 6개월 동안 신용등급이 높은 사람들 상대로 명의를 빌려고급 수입차를 대출로 구매해 렌트사업을 통해 매달 수익금과 할부..
창원대, ‘인권문화축제’개최··· "인권 의미를 대학과 지역시민에게"
창원대학교인권센터는 19일 국립대학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캠퍼스에서 ‘2021학년도 인권문화축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창원대학교 정문 일원에 ..
'간부들 자택으로 불러' 논란에 휩싸인 박재범 부산 남구청장
박재범 남구청장이 지난달 위드 코로나가 시행되기 전, 남구청 간부들을 자신의 자택으로 불러 식사를 대접한 의혹이 제기되면서 방역수칙 위반 논란에 휩싸이고..
서일준 "계룡초‧해성중 급식소 증‧개축 한다"... 20억 넘은 예산 확보
서일준 국회의원(사진)은 계룡초등학교 급식소 이전 예산 9억 2600만원, 해성중학교 급식소 증개축 예산 11억 6300만원 등 교육부 특별 교부금 20..
창원대 LINC+사업단, 구암지구 뉴딜사업 창원시와 협업
창원대학교는 창원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에서 ‘학생주도형 도시재생 활성화 프로젝트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성과보고회는 지난 5년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