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재확산에 소용량 제품 인기…식품업계, 1인 가구 특화 마케팅 러시
코로나 재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가 한층 강화되면서 비말 감염의 위험성도 줄이는 1~2인 가구에 특화된 소용량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통계청..
이마트가 과일 가격 안정화 나선 이유는?
긴 장마와 역대급 태풍으로 시름하고 있는 과일 농가지원을 위해 유통업계가 발벗고 나서고 있다. 이마트는 10일부터 일주일 동안 모양이 고르지 않거나 작은..
오리온, 22조 규모 러시아 제과시장 공략한다
오리온은 지난 9일 러시아 트베리 크립쪼바에 위치한 신공장 부지에서 투자 협정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정식에는 박종율 오리온 러시아 법인..
GS25, 몽골 진출 본격화…내년 상반기 울란바토르에 1호점 오픈
GS25가 베트남에 이어 몽골 진출을 본격 선언했다. GS리테일은 지난 8일 몽골 숀콜라이 그룹과 몽골 현지에 GS25 편의점을 여는 본계약 체결했다고 ..
하림, 양재 도시첨단물류단지 조성 사업
하림산업은 서울 양재동에서 도시첨단물류단지 조성사업을 추진한다고 9일 밝혔다. 하림은 투자의향서를 서울시에 제출하고 물류·유통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그린&..
오비맥주, 태풍 피해지역 복구 위해 생수 5만8천병 기부
오비맥주는 사단법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태풍 피해지역 이재민 구호용 긴급 생수 총 5만8240병을 기탁했다고 8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희망브리..
신세계, 추석 전 협력사 납품 대금 조기 지급
신세계그룹이 추석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 납품 대금 조기 지급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조기 지급하는 납품 대금의 규모는 총 약 1900억원이다...
오리온, 취식 편의성 높인 미니 제품 인기
오리온은 최근 취식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오리온은 '도도한 미니미나쵸', '오! 감자미니별', '닥터..
CJ제일제당, '햇반 현미쌀밥' 출시…"잡곡밥 시장 키운다"
CJ제일제당은 햇반 잡곡밥 신제품 '햇반 현미쌀밥'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햇반 현미쌀밥'은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잡곡인 현미를 자연 상태 그대..
bhc치킨, '맵소킹' 출시 한달만에 누적 판매량 20만개 돌파
bhc치킨은 지난 달 6일 출시한 '맵소킹' 시리즈가 출시 한 달만에 누적 판매량 20만개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8일 밝혔다. '맵소킹' 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