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3분기 매출 7057억…영업손실 932억 적자폭 감소
쌍용자동차가 올해 3분기 매출이 7057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15.6% 감소했다고 26일 밝혔다. 같은 기간 영업손실액은 932억원으로 전년 대..
[이건희 별세]이재용 시대, 지배구조 개편 걸림돌은…상속세만 10조 전망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이 지난 25일 별세하면서 아들인 이재용 부회장이 삼성을 이끄는 '이재용 시대'가 시작됐다. 앞으로 이 부회장이 구상해 온 삼성 재편..
삼성전기, 3분기 영업익 3025억…전분기 대비 215% 증가
삼성전기가 지난 3분기에 연결기준으로 매출 2조2879억원, 영업이익 3025억원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매출은 전분기 대비 4757억원(26%),..
故 이건희 회장 입관식…삼성 사장단 조문 예정
고(故) 이건희 삼성전자 회장의 입관식이 26일 진행됐다. 입관식을 마친 이후에는 전·현직 삼성그룹 사장단들이 차례대로 조문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2..
[이건희 회장 별세]양보다 '질' 강조 "마누라·자식빼고 다 바꿔라"…'사업보국(事業報國)' 실천"
한국 재계 서열 1위 기업 삼성을 글로벌 초일류 기업으로 일궈낸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이 25일 서울 일원동 서울삼성병원에서 별세했다.
'재계 큰 별'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 별세…향년 78세
삼성그룹을 세계적 기업으로 성장시킨 이건희 삼성전자 회자이 25일 별세했다. 향년 78세. 이 회장은 자택에서 갑자기 호흡 곤란 증세가 나타나 한남동..
조현준 효성 회장, 포스트 코로나 뉴딜정책에 동참
조현준 효성 회장이 추진중인 신사업들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추진되는 ‘한국판 뉴딜정책’과 더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효성의 첨단소재인 아라미드, 차세대..
정의선號 현대차, 지배구조 개편 가능성에 시장 촉각
정의선 호 현대자동차그룹이 시작되면서 다시 그룹의 지배구조 개편 가능성에 시장의 촉각이 곤두서있다. 23일 자동차업계와 증권업계에 따르면 정의선 현대..
현대차 콘셉트카, 레드닷 어워드 디자인 최우수상 영예
현대자동차가 독일 노르트하인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2020 레드닷 어워드’의 디자인 콘셉트 분야 모빌리티·수송 부문에서 전기차 콘셉트카 ‘프..
현대로보틱스-KFC, 푸드테크 시장 진출
현대중공업그룹의 종합 로봇 계열사인 현대로보틱스가 글로벌 치킨 프랜차이즈 KFC와 손잡고 ‘푸드테크 시장’에 진출한다. 현대로보틱스는 지난 23일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