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엔씨소프트, 크리스마스 기념 게임 이벤트 진행

이지홍 기자 ㅣ zhong@chosun.com
등록 2024.12.24 11:32

엔씨소프트 크리스마스 기념 게임 이벤트 진행/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가 24일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리니지 리마스터'는 12월 26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기란 마을에 등장하는 산타클로스 NPC를 통해 기념 선물을 구매할 수 있고 '크리스마스 기념 버프'가 적용되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포함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이템별 1일 1회 구매 가능하며 서버 유형에 따라 획득 가능한 아이템은 상이하다.


▲’리니지2’는 본서버에서 1월 2일까지 '산타의 황금 열쇠와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몬스터를 처치해 ‘도난당한 열쇠 꾸러미’를 획득한 후 기란성 마을의 산타에게 전달하면 버프와 황금 열쇠를 받는다. 황금 열쇠를 이용해 마을 곳곳의 상자를 열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각성서버에서는 1월 8일까지 ‘산타클로스의 크리스마스 던전’ 이벤트가 열린다. 1일 1회 입장 가능한 크리스마스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높은 경험치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한다. 12월 24일과 25일에는 여러 보상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트리’를 얻을 수 있다.


▲’아이온’은 '특별한 겨울, 12월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25일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행위예술 카드] 눈사람'을 선물한다. 이용자는 '[행위예술 카드] 눈사람'을 사용해 감정 표현을 할 수 있다.


▲'블레이드 & 소울'은 1월 2일까지 '크리스마스 양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월평원 영웅 던전과 무신의 탑 최종 보스를 처치한 이용자는 '크리스마스 양말 상자'를 확률적으로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양말은 이벤트 돌림판과 교환 상인을 통해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는 2025년 1월 9일까지 ‘솔리시움의 큰별나무 축제’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겨울 시즌 출석부와 이벤트 보상으로 획득한 ‘별나무 구슬’을 사용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 주요 거점에서 트리와 상호 작용할 수 있다. 이용자가 트리와 상호 작용하면 큰별나무 케이크, 스마일 쿠키, 큰별나무 슈톨렌 등의 버프 아이템과 프로필 꾸밈 아이템 ‘사랑과 평화의 축제’, 이벤트 주화 ‘별나무 리스’를 받는다. 


이외에도 ▲'리니지M'은 12월 26일 정기점검 이전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시련 던전 '크리스마스 광장'을 선보이며 ▲’리니지2M’은 2025년 1월 2일까지 3종의 이벤트로 구성된 '메리 크로니클즈'를 진행한다. ▲’리니지W’는 2025년 1월 2일까지 ‘크리스마스에는 마음을 전해요!’ 이벤트를 진행하며 ▲‘블레이드 & 소울 2’는 9종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연’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3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