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은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 1층에서 열리는 '컬리푸드페스타2024'에 참여한다/ 풀무원 제공
풀무원은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 1층에서 열리는 '컬리푸드페스타2024'에 참여,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지구식단'을 포함한 인기 제품을 알린다고 18일 밝혔다.
컬리푸드페스타는 컬리가 제안하는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푸드 행사다. 지난해 약 2만여 명의 방문객을 유치하며 성공적으로 개최된 바 있다.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올해 행사는 컬리가 엄선한 128개 파트너사, 230여 개 F&B 브랜드가 참여해 맛으로 가득한 크리스마스 빌리지를 선보인다.
풀무원은 메인 부스 운영 업체로 참여해 자사 인기 제품 및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부스는 크리스마스 느낌을 연출했으며, 앰버서더인 에드워드 리를 활용해 풀무원의 대표제품을 소개한다.
풀무원은 방문객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지구식단'의 이슬만두, Silky두유면, 두부탕수육을 비롯해 브랜드 앰버서더 '에드워드 리'의 레시피를 활용한 '두부블록파스타'와 '켄터키스타일 두부텐더'도 선보인다.
또 풀무원 인기제품 롤유부초밥, 철판냉동전 등을 활용한 즉석요리도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 전문 셰프들이 직접 조리해 부스 방문객에게 특별한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