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오비맥주 한맥, 캔 맥주 전용 거품기 업그레이드 출시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4.12.11 16:58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은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거품기'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은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거품기'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4월 첫 선을 보인 후 7개월 만에 1차 수량 완판을 기록한 데 힘입어 성능을 강화한 신규 제품을 선보인다.

한맥 거품기는 맥주 캔 위에 장착하고 따르면 밀도 높은 거품을 형성해 간편하게 생맥주와 같은 부드러운 거품을 즐길 수 있다. 기존 제품 대비 초당 진동도 대폭 늘려 조밀한 거품을 캔맥주를 마실 때도 최대한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거품기 입구를 맥주와 직접 접촉하지 않도록 해 관리의 편의성도 강화했다.

업그레이드 출시된 거품기는 한맥이 연말을 맞아 선보이는 '홀리데이 스페셜 패키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홀리데이 스페셜 패키지는 한맥 464ml 캔맥주 12개와 거품기로 구성돼 있으며 케이크와 리본 등 연말 분위기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의 패키지에 담긴 점이 특징이다.

한맥 홀리데이 스페셜 패키지는 12월 11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우리동GS, 포켓CU 앱을 통해 주문 후 방문 수령할 수 있다. 출시 기념 한맥 전용잔을 증정한다. 패키지는 4000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돼 17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