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쿠팡, 월동 대비 겨울가전 최대 75% 할인…12월 '파워풀위크' 진행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4.12.06 13:24

쿠팡이 와우회원 대상 인기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75% 할인가에 선보이는 '12월 파워풀위크' 행사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쿠팡 제공

쿠팡이 와우회원 대상 인기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75% 할인가에 선보이는 '12월 파워풀위크' 행사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달 행사는 월동대비 겨울가전, 겨울방학 및 여행 준비 품목,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 등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기획전에 참여하는 대표 브랜드는 삼성전자, 한일의료기, 일월 등이다. 가습기, 전기요·전기매트, 김치냉장고, 히터·온풍기, 보풀제거기, 게임, 노트북, 에어프라이기, 전기포트, 보조배터리·충전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마련했다.

기획전 내 다양한 테마관을 구성해 편리한 쇼핑을 돕는다. 우선 '금주의 특별세일' 관에서는 주 단위로 할인율 높은 상품을 선보인다. LG전자 FHD 모니터 27MS500, 하이센스 4K UHD LED 스마트TV 55A6N (55인치), 쿠첸 브레인 IH 전기압력밥솥 6인용 등이 대표 상품이다.

'겨울가전 급상승 BEST' 관에서는 시프이컴 석영관 전기히터, 보이러 전기요 등 인기 겨울가전을 준비했다. '얼리버드 선물 언박싱 SALE' 관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얼리버드 고객들을 위한 상품을 선보인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