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앱솔루트 하트밀 캠페인/ 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의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국내 5만명 중 1명 꼴로 앓고 있는 희귀질환인 선천성대사이상 질환을 알리고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는 '2024 앱솔루트 하트밀캠페인'을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하트밀'은 마음을 뜻하는 '하트(Heart)'와 음식을 뜻하는 '밀(Meal)'의 합성어다. 매일유업이 지난 2013년부터 매년 선천성대사이상 질환을 알리고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한 캠페인이다. 2018년부터는 '하트밀 굿즈’를 제작 및 판매해 수익금 전액을 환아들을 위한 선물에 쓰고 있다.
이번 2024년 하트밀 캠페인 굿즈는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2L 용량의 보온 물주머니이다. 독일의 파쉬사 제품으로 전기나 기름 없이 뜨거운 물을 넣는 방식으로 전자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핫팩이다. 재사용이 가능하며 유럽연합 안전규격(TUV, CE)을 인증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와 네이버 직영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한정 수량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번 하트밀 굿즈의 판매수익금 전액은 선천성대사이상 환아들을 위한 식품과 제품들로 구성된 '하트밀 박스'를 제작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더불어 하트밀 굿즈 구매자 중 2024년 2월 5일까지 개인 SNS 혹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인증샷을 올리면 경품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 앱솔루트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