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비알코리아 마케팅본부 상품기획실 팀장이 제품 소개를 하고 있다./디지틀조선TV
"수많은 배스킨라빈스 담당자가 고민하고 여러 시행착오를 겪으며 가장 멋진 케이크를 선보이게 됐습니다"(조성희 비알코리아 마케팅전략실 실장)
SPC배스킨라빈스가 28일 서울 강남구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와츄원 포 홀리데이’를 테마로 ‘2024 크리스마스 케이크 쇼케이스’를 열고 17종의 독창적인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였다.
와츄원은 배스킨라빈스의 대표적인 아이스크림 케이크 라인이다. 소비자 개성과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디자인과 플레이버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시즌은 큐브, 스노우, 볼, 별 등 독창적인 디자인과 풍부한 플레이버를 결합했다.
김나영 비알코리아 마케팅본부 상품기획실 팀장은 "와츄원은 당신이 원하는 모든것과 다양한 맛을 나눠먹기 편리하게 조각으로 구성한 베스킨만의 맞춤 플랫폼"이라며 "대표 제품으로 기차를 당기면 숨겨진 캔들이 나타나는 놀이 요소가 돋보이는 '스윗 트레인 와츄원 타운과 별 모양의 열쇠를 돌리면 초코볼과 큐브 아이스크림이 등장하는 웰컴 투 와츄원 하우스'가 있다"고 말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외에도 워터컷 기술로 제작된 '애끌레어 모양의 파티 와추원', 얼지 않는 퐁듀 소스와 따듯한 카라멜소스가 어우러진 '딥핑 카라멜 퐁듀 와츄원'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워터컷은 높은 수압을 이용해 아이스크림을 일정한 조각으로 자르면서도 녹지 않게 하는 기술이다. 기존 칼날 방식에서 벗어나 다양한 모양의 곡선과 정교한 형태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연출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와츄원 포 홀리데이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헤리티지와 정체성을 강화하며 오랜시간 축적된 독자적인 기술력 및 창의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안한다는 계획이다.
비알코리아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시즌의 대표 브랜드로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라는 독창적인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함께하는 순간을 더욱 빛내는 경험을 만들어가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이날 아이스크림 케이크 공개와 함께 12월 이달의 맛 '키세스 브라우니 초콜릿'과 '키세스 미니아이스큐브', '홀리데이 키세스 초콜릿 케이크' 등 디저트 라인도 내놨다.
현장에서 직접 맛본 '키세스 브라우니 초콜릿 아이스크림'은 달달하면서도 바삭한 크런치볼과 꾸덕한 브라우니가 풍성하게 들었다. 디저트 라인 등 제품은 내달 6일부터 9일까지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배스킨라빈스 2024 크리스마스 케이크 쇼케이스/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