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스타벅스, 구독 서비스 '버디 패스' 정규 프로그램 론칭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4.11.27 17:34

스타벅스 코리아가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지난 10월 새롭게 선보인 구독 서비스 '버디 패스'를 12월 2일부터 정규 프로그램으로 정식 론칭한다/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가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지난 10월 새롭게 선보인 구독 서비스 '버디 패스'를 12월 2일부터 정규 프로그램으로 정식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버디 패스는 매일 오후 2시 이후부터 이용할 수 있는 제조 음료 30% 할인 쿠폰을 비롯해 푸드 30% 할인, 딜리버스 배달비 무료, 온라인스토어 배송비 무료 쿠폰으로 구성된 스타벅스 첫 구독 서비스다.

스타벅스는 지난 시범 운영 기간 동안의 소비자 이용 만족도와 정식 운영에 대한 지속적인 고객 요청 등을 바탕으로 버디 패스를 정규 프로그램으로 본격 운영한다.

스타벅스는 정규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고객에게 보다 합리적인 구독료로 실질적인 혜택 제공에 집중하고자 기존 혜택은 유지하되, 월 구독료(30일간)를 인하한다. 이에 따라 기존 가입자 중 서비스 연장에 동의한 고객과 버디 패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은 12월 2일부터 인하된 구독료로 버디 패스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스타벅스는 버디 패스 이용 고객들의 피드백과 의견을 바탕으로 혜택을 지속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 제고, 프로그램 운영 효율화 등 여러가지 측면을 고려해 서비스를 발전시켜 나간다는 방침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