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업밸런스, 식사 대용으로 간편식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K-푸드’

  • 강동현

    입력 : 2024.09.10 17:24

    /한국에스비식품 제공

    한국에스비식품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라인업밸런스의 미식쉐이크는 화학 원료를 배제한 로우스펙푸드로, 건강과 맛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다.

    라인업밸런스는 오랜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편식 브랜드다. ‘맛있고 건강하게’를 슬로건으로, 헬시플레저를 위한 브랜드로 정평이 나있다.

    20가지 국내산 곡물과 견과를 전통 방식으로 볶아 완두콩 단백질을 더한 미식쉐이크는 고급 미숫가루 맛을 재현한다. 옥수수 유래 수용성 식이섬유, 자일리톨, 프리바이오틱스로 달콤한 쉐이크 맛을 더한 기능성 표시식품(식약처 정의)이다.

    곡물과 단맛에 민감한 소비자 및 다이어터들이 걱정하는 혈당 스파이크 억제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유익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1일 분량까지 함유하고 있어, 어린이부터 100세까지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조예원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헬시플레저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겠다”며 “인스턴트 간편식과는 차별화된 헬시 간편식으로 프리미엄 K-푸드의 세계화를 위해 박차를 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국에스비식품은 1967년 설립 이후 대기업과 유통점에 OEM·ODM 방식으로 500여 종의 제품을 납품하며, 일본·미주 등지로 수출하는 식품 제조 강소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