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드파운드 제공
공효진이 디자이너 브랜드 '드파운드'의 브랜드 모델로 새롭게 발탁됐다.
2016년 런칭한 드파운드는 일상 속 아이템에 자연스러운 감성을 담은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며 2030대 여성을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패브릭 제품, 에코백 뿐만 아니라 의류 라인까지 영역을 확대하며 감성 라이프웨어 브랜드로 발돋움 중이다.
드파운드는 패션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대중적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F/W 시즌 브랜드 뮤즈로 배우 공효진을 신규 발탁했다. 명실상부 최고의 '로코퀸'이자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공효진이 평소 자연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점이 '일상 속 자연스러움'이라는 브랜드 컨셉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공효진과 함께한 드파운드의 2024년 가을 컬렉션은 꽃과 열매, 식물 등 자연물을 활용해 서정적이면서도 모던한 감성을 표현하였다. 화보 속 공효진은 드파운드가 제안하는 가을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드파운드 관계자는 "자연스러운 멋과 세련미를 지닌 여성들의 워너비 공효진을 통해 드파운드의 오프라인 고객층을 넓히고 브랜드의 인지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공효진과 함께한 드파운드의 가을 컬렉션을 통해 클래식하면서도 미니멀한 감성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공효진과 함께 한 2024 가을 컬렉션 화보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 유튜브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소연, 머플러로 가려도 새어 나오는 섹시미…풍경보다 더 아찔해
▶로제, 밝은 데서 보니 심하게 섹시했네…시스루 초미니에 다 비쳐
▶김희정, 노브라 인증 뒤태…김가영 "언니만 소화가능한 핫함" 감탄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