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증권이 지난해 10월 발간한 '2023 SK증권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미국 LACP(커뮤니케이션 연맹)가 주관한 '2023 LACP 비전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 SK증권 제공
SK증권이 지난해 10월 발간한 '2023 SK증권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미국 LACP(커뮤니케이션 연맹)가 주관한 '2023 LACP 비전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LACP 비전 어워드는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마케팅 조사기관인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이 주관하는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및 연차보고서 경연대회로, 우수 작품에 대해 각각 대상과 금상, 은상, 동상을 시상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1000여개 전세계 유수의 기업, 정부기관, 비영리 단체 등이 참가해 경연을 펼쳤다
SK증권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 8개 평가 항목 중 ▲첫 인상 ▲표지 디자인 ▲이해관계자 대상 메시지 ▲내용 구성 ▲재무정보 ▲정보 접근성 등 6개 항목에서 만점을 획득, 총 98점(100점 만점)을 기록하며 종합 금상을 수상했다.
특히 SK증권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20위를 차지하는 성과도 거뒀으며, 국내 기준 상위 20개사에만 부여하는 '대한민국 톱 20'에도 이름을 올렸다.
SK증권은 "앞으로도 본질에 충실한 지속가능경영의 도전과 성과를 충실히 소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