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비케이브, 4세대 캐주얼 브랜드 '와키윌리' 론칭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4.09.02 17:43

커버낫·리·와릿이즌 성공신화 비케이브, 새로운 캐주얼룩 제안

와키윌리 정규 룩북 키비주얼 / 비케이브 제공

비케이브가 신규 브랜드 '와키윌리'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예술과 문화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아티스트로 생각하며 새로운 영감과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는 브랜드를 목표로 한다.

'키키'는 와키윌리의 아이덴티티를 형상화한 심벌이다. 메타버스 세계에서 태어나 현실 세계에 도착한 키키는 세상에 웃음과 행복, 긍정적 에너지를 전파하고 모든 이들의 개성을 찾아주는 역할을 한다.

와키윌리는 키키를 통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 커뮤니케이션하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게 된다.

새롭게 전개되는 와키윌리 제품은 모든 이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과감하고 위트 있는 컬러와 다양한 그래픽을 활용한다.

와키윌리의 첫 번째 정규 컬렉션 '헬로우, 아임 와키윌리'는 대표 캐릭터 키키 로고가 적용된 베이직 스웨트 라인부터 간절기 아우터, 가방류, 캐주얼한 스니커즈까지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와키윌리 제품은 전국 백화점 및 직영점 오프라인 매장과 무신사 등 쇼핑 플랫폼,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비케이브는 "와키윌리는 커버낫, 리, 와릿이즌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비케이브만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빠르게 국내 캐주얼 패션의 선두주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