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엔씨 ‘배틀크러쉬’, 글로벌 게임쇼 SGF 2024에서 신규 영상 공개

김종훈 기자 ㅣ fun@chosun.com
등록 2024.06.10 10:19

6월 27일 100개국에 얼리 액세스 예정인 신작···글로벌 게임쇼 ‘SGF 2024’ 참가
홈페이지 통해 사전예약 참여 가능, 다양한 혜택 받을 수 있어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의 난투형 대전 액션 신작 ‘배틀크러쉬(BATTLE CRUSH)’가 신규 영상을 10일 공개했다.


엔씨(NC)는 ‘SGF 2024(Summer Game Fest 2024, 이하 SGF)’에 참가해 배틀크러쉬 신규 영상과 출시 정보를 공개했다. SGF는 6월 7일부터 10일까지(현지 기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 중인 온·오프라인 글로벌 게임쇼다.


배틀크러쉬는 2023년 9월 닌텐도 다이렉트(Nintendo Direct)에서 트레일러 영상을 선보인 이후 9개월 만에 SGF에서 인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신규 영상은 신화 속 인물을 모티브로 한 배틀크러쉬의 캐릭터들이 등장해 전투를 벌이는 내용을 담았다. 2D 애니메이션으로 캐릭터의 특성과 스킬을 묘사한 게 특징이다. 실제 게임 화면은 ‘무너지는 전장에서의 전투’라는 배틀크러쉬의 핵심 요소를 나타냈다.


배틀크러쉬는 6월 27일 한국, 북미, 유럽, 아시아, 동남아 등 글로벌 100개국에서 얼리 액세스(Early Access, 앞서 해보기) 버전을 출시한다. 서비스 플랫폼은 닌텐도 스위치(Switch), 스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다. 모든 플랫폼은 크로스 플레이(Cross-Play)를 지원한다. 이용자는 모바일 앱마켓, 스팀, 배틀크러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크러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