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롯데 유통군, 16개 계열사 통합 '롯데레드페스티벌' 개최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4.05.16 14:42

5월 23~29일 사전행사...30일부터 본행사
최대 반값 할인 및 사은 혜택

롯데 레드 페스티벌 포스터 / 롯데쇼핑 제공

롯데는 계열사 통합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롯데레드페스티벌은 롯데그룹을 상징하는 색상인 '레드'와 '축제'의 영어 단어 '페스티벌'을 결합해, '전 국민이 롯데 유통 계열사와 함께하는 쇼핑 축제'라는 의미로 지난해 11월 처음 선보였다.

올해 상반기 롯데레드페스티벌은 5월 30일부터 6월 9일까지 11일간 진행된다. 롯데 유통 계열사뿐 아니라 호텔, 면세점, 월드, 자이언츠, 문화재단 등 총 16개 계열사들이 힘을 합친다.

기존의 할인행사와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여행, 관광, 스포츠, 문화에 이르기까지 전 국민이 모든 일상에서 롯데레드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5월 23일부터 29일까지 롯데온의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에서 사전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상반기 롯데레드페스티벌 행사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 100배 적립 받을 수 있는 '100배 적립 미리 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응모를 통해 선착순으로 미리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콘서트홀 공연티켓 추첨권도 같은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롯데 계열사별 혜택을 하나로 묶은 '그룹사 스페셜 쿠폰팩'도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행사에서 조기 매진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던 롯데시네마 '5000원 할인 쿠폰'을 비롯, 호텔은 김치와 침구류 등 PB상품 할인 쿠폰과 면세점 LDF PAY 5000원권 증정,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서울스카이 할인권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오는 30일부터 진행되는 상반기 롯데레드페스티벌은 신선상품을 비롯해 가공상품, PB상품 등을 최대 반값에 선보이며, 패션, 뷰티는 물론 계절가전에 이르기까지 국내 최대 쇼핑 카테고리의 상품 할인과 사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우경 롯데 유통군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행사 기간 고객이 롯데 계열사를 방문할수록 커지는 버라이어티한 쇼핑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