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bhc치킨, 홍콩 2호점 'bhc 플라자 2000점' 오픈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4.05.10 12:50

동남아 시장 진출 교두보
시그니처 치킨 포함 다양한 한식 메뉴 선봬

bhc 플라자 2000점을 방문한 현지 고객들 / bhc치킨 제공

bhc치킨은 홍콩 2호점 'bhc 플라자 2000점'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018년 홍콩 시장에 진출한 이후 두 번째 매장이다.

'bhc 플라자 2000점'은 쇼핑몰 '타임스퀘어' 등이 위치한 홍콩섬 최대 쇼핑 번화가에 위치했다. 홍콩 거주 주민뿐 아니라, 중국 내륙 고객 및 관광객들의 접근이 쉽고, 유동 인구가 많아 집객 효과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약 315㎡(95평) 매장에 총 106석 규모를 갖춘 ‘bhc 플라자 2000점’은 고객들이 매장을 방문해 방금 조리된 치킨을 맛볼 수 있는 다이닝 스타일로 운영되며, 배달 서비스도 가능하다.

매장 인테리어는 bhc치킨을 상징하는 옐로우톤과 밝고 정감 있는 이미지를 현대적이면서 빈티지한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2030 고객층을 겨냥해 bhc치킨의 자사 캐릭터 '뿌링'이와 함께 하는 포토존을 마련했으며, 매장 곳곳에 배치된 QR 코드를 통해 인스타그램 등 SNS로 고객들이 브랜드와 소통하며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

K-푸드에 대한 현지 고객들의 관심을 반영해 '뿌링클' 등 bhc치킨의 대표 치킨 메뉴뿐 아니라 떡볶이, 김치볶음밥 등 다양한 한식 메뉴를 제공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bhc 치킨은 K-치킨의 인기와 명성이 계속될 수 있도록 아시아뿐 아니라 미국을 포함한 북미 지역 등 해외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