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넷마블 신작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캐릭터명 선점 경쟁 치열

김종훈 기자 ㅣ fun@chosun.com
등록 2024.04.02 17:52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공식 사이트 통해 캐릭터명 선점 가능
4월 24일 한국·대만·홍콩·마카오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출시 예정
사전등록 참여하면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 증정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2일 오전 11시부터 시작한다.

론칭 후 사용할 캐릭터명을 미리 등록하는 이번 이벤트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이용자는 선점 계정을 만든 후, 12개 서버 중 자신이 원하는 서버를 선택해, 캐릭터명을 기입하면 된다.

캐릭터명은 서버간 중복 생성이 가능하며, 캐릭터명 선점은 휴대폰 번호 1개당 1회만 가능하다. 또한, 게임 정식 오픈 후 선점 시 사용한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야 선점한 캐릭터명을 사용할 수 있다.

오는 4월 24일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에 출시하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이 게임은 3개 세력 간의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으며,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를 통해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한다.

현재 공식 사이트,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에서 사전등록 이벤트 중이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탑승물 순록△정령 모묘△영약 3종△50만 은화로 구성된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을 받으며, 현재까지 100만명 이상이 참여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