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현대백화점면세점, '강아지의 날' 기념 캠페인 '해피 퍼피 데이' 진행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4.03.21 10:50

현대백화점면세점, '강아지의 날' 기념 캠페인 '해피 퍼피 데이' / 현대백화점면세점 제공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오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반려견 동반 여행 캠페인 '해피 퍼피 데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현대백화점면세점 인천공항점 내 위치한 MCM 매장에서 반려견 동반 여행객을 대상으로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H.선불카드를 최대 8만원 지급한다.

하네스, 목줄 등 반려동물 용품을 500달러 이상 구매하면 MCM 카드 지갑이 증정되고 반려견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도 운영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훈트가르텐 영종도점에서 사용 가능한 ▲애견호텔 숙박권 ▲목욕 서비스 ▲어질리티 체험권과 현대백화점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사용 가능한 ▲H.선불카드 2만원 ▲총 88달러 상당의 할인쿠폰이 모두 제공되는 4만원 상당의 반려견 패키지를 인천공항점에서 한정 판매한다.

또 도그어스 플래닛과 유기견 해외 입양 이동봉사 장려 캠페인 '리홈'이 진행된다. 현대백화점은 도그어스 플래닛을 통해 유기견 해외 이동봉사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카이허브 라운지이용권과 현대백화점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사용 가능한 총 88달러 상당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어 인천공항점에서 5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도그어스 플래닛 영종도점에서 사용 가능한 ▲반려견 성향 테스트권 ▲애견호텔 숙박권이 지급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제휴 서비스를 지속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