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쌤소나이트, 브랜드 앰버서더 이동욱과 함께하는 2024 S/S 캠페인 공개

전선하 기자 ㅣ seonha0112@chosun.com
등록 2024.02.26 17:42

/ 쌤소나이트 제공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이동욱과 함께한 2024 S/S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쌤소나이트 2024 S/S 캠페인은 ‘A POETIC JOURNEY’를 테마로 여행과 일상을 넘나들며 마주하는 다양한 순간들을 마치 한 편의 시처럼 담았다. 지난해에 이어 이번 시즌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된 배우 이동욱은 '제프리' 및 '아트릭스' 컬렉션을 차분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로 소화해 냈다.

공개된 화보 속 이동욱은 ‘제프리’ 백팩과 브리프 케이스를 함께 매치해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감성이 돋보이게 스타일을 완성했다. '제프리' 컬렉션은 가벼운 나일론 소재를 활용하여 편안하고 미니멀한 무드를 전달한다.

'아트릭스' 캐리어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오묘한 바질그린 컬러와 독특한 디자인으로 톤다운된 컬러감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쌤소나이트의 자체 기술력으로 탄생한 ‘락스킨’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과 가벼움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다.

최지원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팀장은 “2년 연속 함께하는 배우 이동욱은 익숙함 속에서도 신선함을 찾는 캠페인 무드를 반영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완벽하게 표현해냈다”고 말했다.

한편, 2024 S/S 컬렉션은 쌤소나이트 공식 홈페이지 및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