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대상 청정원, 가치소비 트렌드 반영한 ‘2024 설 선물세트’ 출시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4.01.11 11:38

파스타, 육수 티백 세트 등 리미티드 에디션 첫 선
플라스틱 포장재 종이로 대체
내달 5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

청정원 '시그니처 파스타 세트' / 대상 제공

대상 청정원은 설을 맞아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구성한 '2024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대상 청정원은 포장재에 플라스틱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올 페이퍼 패키지'의 친환경 선물세트와 합리적 가격과 뛰어난 품질을 앞세운 가성비 선물세트 등 다채롭고 실용적인 구성의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사내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아이디어를 제품화한 시그니처 파스타 세트, 맛선생 국물내기 티백세트 등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한 한정판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청정원 리미티드 에디션 선물세트'는 시그니처 파스타 세트와 맛선생 국물내기 티백세트 2종이다. '시그니처 파스타 세트'는 지난달 출시한 프리미엄 라인 시그니처 파스타소스 신제품으로 구성했다. '맛선생 국물내기 티백세트'는 멸치, 해물, 야채 티백을 함께 구성했다.

가성비 제품도 준비했다. '청정원 선물세트', 국산 돼지고기로 만든 '우리팜 선물세트', 캔햄과 유지류를 함께 담은 '팜고급유 선물세트', 다양한 종류의 김을 맛볼 수 있는 '재래김 선물세트' 등이다. 이밖에도 프리미엄 유지류를 담은 '고급유 선물세트', 찹쌀발아 현미고추장 등 '프리미엄 장류 선물세트' 등도 만나볼 수 있다.

'2024 설 선물세트'는 '올 페이퍼 패키지' 포장재를 적용해 재활용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업계 처음으로 도입한 '펄프 프레스' 기술을 통해 플라스틱에 견줄 만큼의 강도와 내구성을 자랑하는 종이 트레이를 활용했고, 부직포 쇼핑백은 종이 쇼핑백으로 완전 대체했다. 뿐만 아니라,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 원단으로 만든 종이, 콩기름 함유 잉크를 사용해 만든 지함, 수성 코팅 방식 적용 등 최대한 친환경적인 소재를 활용했다.

대상 청정원은 2월 5일까지 '2024 설 선물세트'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구매 시 최대 57%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정원e샵 회원에게는 10% 추가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최민성 대상 CM4팀장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가성비는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다채로운 구성의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