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파이브가이즈, 강남 고속터미널·서울역에 3·4호점 연다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4.01.04 10:18

"접근성 높여 보다 많은 고객 이용할 것으로 기대"
3∙4호점 오픈 앞두고 대규모 직원 채용, 다양한 보상 프로그램 운영

3일 오전 가벽을 세우고 공사에 들어간 파이브가이즈 서울역 매장 전경 / 에프지코리아 제공

에프지코리아는 올해 상반기 미국 햄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의 3·4호점을 잇달아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에프지코리아는 서울로 통하는 교통 관문인 강남 고속터미널과 서울역에 신규 점포를 선보인다.

에프지코리아는 지난해 6월 말 첫 매장 오픈 후 50만명(1·2호점 합산) 이상의 고객이 몰리며 인기를 끌자 보다 많은 고객에게 브랜드를 선보이기 위해 두 곳을 낙점했다.

파이브가이즈 3호점은 다음달 15일 고속터미널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강남 지하1층 식품관에 오픈한다. 규모는 영업면적 315.9㎡, 104석이다.

4호점은 부동산 개발·운영회사인 한화커넥트가 운영하는 서울역 커넥트플레이스 마켓존 2층에 4월 중 오픈한다. 서울역 점포는 영업면적 488.3㎡, 162석으로 국내 파이브가이즈 매장 중 가장 큰 규모다.

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강남과 여의도에 이어 파이브가이즈가 서울과 지방과의 교두보 역할을 하는 교통요충지에 오픈함에 따라 아직 점포가 없는 서울 외 지역 고객들의 매장 접근성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에프지코리아는 3·4호점 오픈을 앞두고 대규모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파트타임, 신입, 경력매니저 등 전 직급을 대상으로 이뤄지며 한화그룹 채용사이트 한화인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에프지코리아는 파이브가이즈 본사 방침에 따라 고용 형태와 상관없이 성과에 따라 직원들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인 보상 프로그램은 '시크릿 쇼퍼' 프로그램이다. 시크릿 쇼퍼 프로그램은 파이브가이즈 특유의 성과 보상제로 전 세계 모든 매장에서 매출의 일정 부분(2%)을 할애해 인센티브를 지급하고 있다.

오민우 에프지코리아 대표는 "1∙2호점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3∙4호점에서도 높은 품질과 맛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