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쿠팡, '블랙프라이데이' 앵콜 기획전…최대 70%대 할인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3.11.27 12:03

글로벌 브랜드 800여개 참여

쿠팡 ‘블랙프라이데이’ 앵콜 기획전 포스터. / 쿠팡 제공

쿠팡은 '마지막 블프 앵콜전'을 맞아 오늘부터 단 3일간 로켓직구 상품을 최대 70%대 할인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블랙프라이데이 혜택을 아쉽게 놓친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고객은 800여개 글로벌 브랜드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대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구매금액별 최대 3만원 할인 쿠폰까지 중복 적용된다.

이번 행사 핵심은 연말 결산 할인 행사인 만큼 한해 인기 있던 제품들을 다시 한번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올해 쿠팡 고객들이 즐겨 찾은 대표적인 직구 제품은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제니베이커리 버터쿠키 ▲재로우 유산균 ▲바이오더마 화장품 ▲오쏘몰 비타민 등이다.

연말을 맞아 다양한 브랜드 어드벤트캘린더(크리스마스 4주 전에 발매되는 달력)도 준비됐다. 해리포터 브랜드는 영화 속에 등장하는 소품이나 심볼이 있는 액세서리로 구성했다.

몰튼브라운은 향수∙샤워젤∙핸드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포함했다. 이 캘린더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12월1일부터 24일까지 매일 번호대로 열 수 있게 작은 소품 등으로 구성된 선물 꾸러미로 독일에서 유래했다.

와우회원은 로켓직구를 통해 쉽고 빠르게 주문∙결제∙반품∙교환할 수 있으며 구매 가격에 상관없이 전 상품의 배송비가 무료다.

쿠팡 관계자는 "로켓직구 연말 결산 할인전에서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해 풍성한 연말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