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차량 관리뿐만 아니라 정비, 카라이프, 멤버십 등 특화된 서비스 제공

박수민 기자 ㅣ adio2848@chosun.com
등록 2023.11.14 18:03

앱 어워드 코리아 2023 자동차 부문 | 현대자동차㈜ ‘마이현대’


사진제공=현대자동차(주)

현대자동차의 대표 차량 관리 애플리케이션 ‘마이현대’는 2019년 12월 최초 출시한 이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현대자동차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은 마이현대 앱 설치 후 회원 가입을 하면 보유 차량 및 위치를 기반으로 차량 관리 및 정비 서비스, 카라이프 서비스, 맴버십 등 개인화된 정보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마이현대에서는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hop’ 탭에서 현대Shop이 제공하는 여러 종류의 자동차용품 및 일상용품을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으며, ‘서비스’ 탭에서는 포인트를 활용하여 세차, 대리, 픽업 앤 충전 등 고객 편의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최근 마이현대는 홈 화면 상단의 퀵 메뉴를 통해 내 차 만들기, 시승신청, 구매상담, 트랜디 현대 등 차량 구매 관련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차량 보유여부와 관계없이 고객들이 차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한 홈 화면 내 현대자동차 뉴스, 차종별 다양한 소식, 라이프스타일 · 트렌드 · 차에 관한 꿀 TIP, 서비스 소개 및 리뷰 등 다양한 자동차 관련 정보 추가 및 UI/UX를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마이현대 관계자는 “마이현대를 통해 현대자동차의 디지털 서비스를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며 “수상의 기쁨을 고객분들과 함께하기 위해 고객 이벤트도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