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전자, 수능 시험장 시스템 에어컨 사전 점검

임주희 기자 ㅣ ju2@chosun.com
등록 2023.11.12 13:02

하이엠솔루텍, 수능 앞두고 시험장 냉·난방 기능 점검

하이엠솔루텍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수능 시험장에 설치된 냉·난방 시스템 에어컨 작동 이상 유무를 점검하고 있다./LG전자 제공

LG전자가 오는 16일에 실시되는 2024학년도 대학수능능력시험을 앞두고 시험장에 설치된 냉·난방 시스템 에어컨 점검에 나섰다고 12일 밝혔다.

시스템 에어컨 유지·보수 서비스인 'LG전자 베스트 케어 서비스'를 담당하는 하이엠솔루텍 서비스 엔지니어들은 이달 1일부터 15일까지 전국 250여곳 수능 시험장을 대상으로 시스템 에어컨 작동 이상 유무를 점검했다.

이번 점검 활동은 LG전자 시스템 에어컨을 설치한 학교 중에 점검 서비스를 신청하는 경우 수능 전날까지 진행된다. 수능 당일에는 지역 센터별로 긴급 출동이 가능한 인력을 배치하고 학교 측과 핫라인을 구축해 수능 시험장에 설치된 시스템 에어컨이 고장 나면 즉각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하이엠솔루텍이 지난 2010년부터 수험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하이엠솔루텍은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해 연 1~2회 특수학교, 요양병원 등 시설을 찾아 시스템 에어컨 필터 세척 및 점검하는 '사랑나눔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유광열 하이엠솔루텍 대표는 "올해도 시스템 에어컨 사전 점검을 통해 쾌적한 환경에서 수험생이 좋은 결과를 얻기를 기원한다"며 "차별화된 서비스와 기술력으로 고객경험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