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PC, ‘제복근무자 존중’ 감사 캠페인...최대 20% 혜택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3.11.08 15:34

전국 6600여개 직·가맹점 동시 진행
군, 경찰, 소방 등 제복근무 공무원 대상

SPC는 계열사 전 매장에서 제복근무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제복 입은 영웅의 달' 프로모션을 9일부터 진행한다. / SPC제공

SPC는 오는 9일부터 계열사 전 매장에서 제복근무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제복 입은 영웅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9일 소방의 날과 지난 10월 국군의 날(1일), 재향군인의 날(8일), 경찰의 날(21일), 교정의 날(28일) 등 기념일의 의미를 되새기고, 국가 안보와 국민을 위해 일하는 제복근무자들에게 감사와 존중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쉐이크쉑, 라그릴리아 등 SPC가 운영하는 전국 6600여개 직·가맹점 모두 동참하며, 오는 22일까지 구매 금액의 15% 할인과 해피포인트 5% 적립 등 최대 20% 혜택을 제공한다. 외식 브랜드 매장은 18% 할인, 2% 적립된다.

혜택 대상자는 현재 재직중인 제복근무 공무원(직업군인, 경찰, 소방, 교정)으로, 각 기관별 인트라넷에 게재 된 링크를 통해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 접속한 뒤 안내에 따라 사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한 후 매장에서 공무원증을 제시하고 해피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자동으로 혜택 받을 수 있다.

SPC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는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