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CJ제일제당, 깊은 국물 맛 '백설 육수에는 1분링' 출시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3.11.07 10:24

멸치디포리∙사골 코인육수 2종

‘백설 육수에는 1분링’ 2종(멸치디포리·사골 육수) /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 백설이 편의형 코인육수 제품을 선보이며 국물내기용 조미료 제품군을 확대한다.

CJ제일제당은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멸치디포리 육수, 사골 육수 2종으로 구성돼 원하는 요리에 맞춰 한 알만 넣으면 진한 육수를 낼 수 있다.

‘백설 1분링’은 물에 녹는 시간을 단축해 조리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동전 형태의 기존 코인육수와 다르게 가운데가 뚫려 있는 ‘링’ 형태로 만들어 끓는 물에서 1분 만에 녹는다.

맛 품질도 높였다. 백설 1분링에는 멸치디포리, 사골 등 핵심 원재료가 전체 원물 원료 중 80% 이상을 차지해 기존 제품에 비해 깊은 맛이 난다. 또 호박산, 이산화규소, 카제인나트륨 무첨가로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에게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CJ제일제당은 제품 출시와 함께 오는 16일 전국 이마트를 시작으로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등 유통 채널에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은 쉬운 조리 과정으로 깊은 국물 맛을 내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소비자의 생활 패턴과 트렌드에 맞는 편의형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