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롯데, '러브 패밀리 동행 콘서트' 개최...임직원 1300명 초청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3.11.03 09:26

2일 롯데콘서트홀서 진행
클래식 공연, 소통전문가 강연 등 프로그램 구성

롯데가 2일 서울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진행한 '러브패밀리 동행콘서트'에서 임직원들이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 롯데지주 제공

롯데는 전날 서울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임직원 초청 공연 롯데 '러브패밀리 동행콘서트'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롯데 러브패밀리 동행콘서트는 임직원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다름을 인정하는 소통을 통해 롯데 노사가 서로 응원할 수 있도록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준비됐다.

'다양성의 힘'을 주제로 기획된 롯데 러브패밀리 동행콘서트는 '다(多)양할수록, 다(多)복할수록 커지는 롯데의 힘'이라는 슬로건 아래 조직 내 다양성 존중의 의미를 담아 관련 임직원들을 초청했다.

다양성 헌장 제정 10주년을 기념해 롯데 외국인 임직원 및 장애 임직원 가족 130여명과 다자녀를 둔 임직원 가족 600여명 등 1300명을 초청했다.

이동우 롯데지주 대표이사, 김교현 롯데 화학군 총괄대표, 박현철 롯데건설 대표이사, 류경오 롯데노동조합협의회 의장 등 주요 경영진과 노조 대표도 함께 자리했다.

이번 콘서트는 참석자들의 성별과 연령의 다양성을 고려해 1부 '가을, 사랑에 물들다', 2부 '새로운 세계로 향하다'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공연 사이에는 소통전문가 김창옥 강사의 '소통과 공감'을 주제로 한 강연도 진행했다.

롯데는 노사 화합 차원에서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롯데 가족 한마음 대회', '롯데 패밀리 스카이런' 등 여러 행사도 운영하고 있다. 롯데는 소통과 화합 관련 주제를 선정하고 임직원을 위한 문화공연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