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생활건강, ‘생활정원’ 모델로 배우 유이 발탁…건기식 사업 ‘시동’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3.10.20 11:29

유이와 신제품 ‘비피움 비쓰리 다이어트’ 홍보
차세대 성장 동력 ‘건기식‘ 육성… 판매 채널 확대 및 글로벌 전략 시행

'생활정원' 모델 배우 유이. /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의 모델로 배우 유이를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유이를 통해 유익균 비피더스 B-3를 사용한 신제품 '비피움 비쓰리 다이어트'를 홍보할 예정이다.

생활정원은 LG생활건강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연의 건강한 생명력을 담은 제품을 만들어온 건기식 브랜드다. LG생활건강은 생기 가득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유이 이미지가 생활정원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유이는 첫 모델 활동으로 다이어트 건기식인 비피움 비쓰리 다이어트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비피움 비쓰리 다이어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 받은 국내 유일 원료인 '비피도박테리움 브레브 B-3'로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해당 성분은 7가지 인체적용시험에서 체중 감소, 체지방량 감소 등이 확인됐다.

비피움 비쓰리 다이어트는 21일 오전 홈쇼핑 채널 CJ온스타일 쇼호스트인 심스라의 'S-pick' 방송에서 첫 선을 보인다.

LG생활건강은 차세대 성장 동력으로 건기식 사업을 집중 육성하고 있다. 생활정원은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있으며 다양한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