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FE' 18일 국내 출시

임주희 기자 ㅣ ju2@chosun.com
등록 2023.10.12 17:59

가격 11만8000원
13일 삼성닷컴서 '얼리 버즈' 프로모션 실시

갤럭시 버즈 FE 화이트./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뛰어난 음질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FE'를 오는 18일 국내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갤럭시 버즈 FE는 화이트와 그라파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1만9000원이다.

삼성전자는 공식 출시에 앞서 갤럭시 버즈 FE를 특별한 혜택으로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얼리 버즈' 사전 판매 프로모션을 오는 13일 오전 10시부터 삼성닷컴에서 진행한다.

얼리 버즈 프로모션 구매 고객에게는 ▲해피머니 온라인 1만원 상품권 ▲갤럭시 버즈 전용 삼성케어 플러스 10% 할인권 ▲매일유업 콜라보 버즈 케이스 50%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갤럭시 버즈 FE는 강력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과 파워풀한 베이스 음으로 어디서나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해 차원이 다른 몰입감을 선사한다.

3개의 마이크를 활용한 빔포밍 기술과 인공지능(AI) 기반의 소음 제거 기술로 통화 시 주변 소음을 구분해 더욱 선명한 통화 음질을 제공한다.

오토 스위치 기능을 탑재해 동일한 삼성계정에서 한 번만 페어링 하면 삼성전자 제품 간 갤럭시 버즈 FE 연결정보를 공유해 준다. 콘텐츠 시청 중에 스마트폰으로 전화가 걸려오면 자동으로 전환하는 기능도 지원한다.

또한 윙팁을 추가하고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제품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싱스 파인드'기능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버즈 FE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강력한 성능과 다양한 편의 기능을 담고도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얼리 버즈 프로모션을 통해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갤럭시 버즈 FE를 가장 먼저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