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웹젠, 서브컬처 수집형RPG ‘라그나돌’ D-1…사전 다운로드 진행

강나윤 기자 ㅣ muse@chosun.com
등록 2023.09.06 11:14

7일 정오부터 게임 플레이 가능, 다양한 출시 이벤트 동시 진행

웹젠이 서브컬처 수집형RPG(역할수행게임) ‘라그나돌: 사라진 야차공주’의 정식 출시를 하루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사전 다운로드는 구글과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 주요 앱마켓에서 이날 오후 2시부터 진행할 수 있다. ‘라그나돌’ 게임 플레이는 7일 정오부터 가능하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는 출시 당일 많은 접속자가 몰려 발생할 수 있는 불편을 최소화하고, 게임 접속 시의 소요 시간을 줄이기 위해 준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라그나돌’은 수집형RPG 장르의 서브컬처 게임으로 요괴를 소재로 한 독특한 캐릭터 디자인과 세계관, 감각적인 애니메이션, ‘스피드 체인 배틀’ 시스템을 사용한 전략적인 전투가 특징이다. 서브컬처 장르의 흥행 요소를 두루 갖춰 시장 내 다양한 수요층을 공략할 수 있는 작품이다.

게임 회원들은 내일부터 출시와 동시에 진행되는 풍성한 접속 이벤트 보상을 받고, 매력적인 요괴들과 함께 아름다운 복수극을 즐길 수 있다.

‘라그나돌’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한 회원들에게는 ‘캐릭터 뽑기권’과 주요 게임 재화 ‘무료 환요석’ 등을 제공한다. 구글과 애플 앱스토어 및 원스토어에서도 사전 예약을 신청한 회원들에게는 ‘무료 환요석’ 보상을 추가로 준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