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쿠팡, 추석 선물세트 예약 개시..."최대 50% 할인"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3.09.01 10:29

오는 12일까지 인기 선물세트 사전예약
4일부터 28일까지 식품·가전디지털 등 할인 행사
와우회원 최대 15% 즉시 할인

인기 추석 선물세트 최대 50% 할인. / 쿠팡 제공

쿠팡은 추석을 맞아 약 2주간 실속형 인기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하는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4일부터 28일까지 식품·가전 디지털·뷰티 등 전체 카테고리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먼저 사전 선물세트 예약은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가성비와 품질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인기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인기 브랜드 동원·청정원·리치팜너트 세 곳이 참여해 동원 프리미엄 O-1호 선물세트, 청정원 행복 8호 선물세트, 리치팜너트 홀넛패키지 엑스트라견과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됐다.

와우회원은 최대 15%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고객이 보유한 카드에 따라 최대 50% 카드 할인이 적용된다.

4일부터 28일까지는 전 카테고리에 걸친 추석 행사를 진행한다. 가공식품·과일·정육·뷰티 등 다양한 선물세트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인기 건강식품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과 마이셰프 밀키트 제품을 비롯해 즐거운집 신형 국민제기 세트 같은 제수·제사 용품도 할인한다.

추석 전날인 28일까지 매일 다양한 제품을 최대 반값에 할인하는 ‘단 하루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홍삼진액·장어즙·관절 영양제 등 건강식품도 마련했다.

쿠팡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쿠팡을 찾아 주신 고객들이 좋은 품질의 제품이나 선물세트를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쿠팡을 통해 마음을 선물하는 풍성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