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NHN, 신규 웹보드게임 ‘LA섯다’ 출시…트럼프 카드에 ‘섯다’ 룰 접목

강나윤 기자 ㅣ muse@chosun.com
등록 2023.08.30 15:58

‘미국 LA 교민들이 트럼프 카드로 섯다 플레이’ 콘셉트
PC ‘한게임포커’와 모바일 ‘한게임포커 클래식’에서 모두 플레이 가능

엔에이치엔은 자사의 PC 및 모바일 포커게임 ‘한게임포커’ 내에 신규 웹보드게임 ‘LA섯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LA섯다’는 미국 LA에 거주하는 교민들이 트럼프 카드로 섯다를 플레이 한다는 콘셉트로 제작된 웹보드게임이다. 트럼프 카드에 화투패 디자인을 반영해 ‘LA섯다’만의 새로운 스타일의 카드패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화려한 족보 애니메이션으로 특유의 손맛과 몰입도를 자랑한다.

이 게임은 기존에 서비스되고 있던 ‘한게임포커’의 빠른 베팅 시스템과 편리한 UI를 그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여기에 섯다의 게임룰을 접목해 신선한 재미를 선보인다. PC ‘한게임포커’와 모바일 ‘한게임포커 클래식’ 앱 내에 동시에 출시된다. PC ‘한게임포커’와 모바일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같은 서버 내에서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임이다.

NHN은 게임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10월 3일까지 황금 38돈과 게임머니를 지급하는 ‘황금 38돈 도전’ 이벤트와 ‘LA섯다 족보 랭킹전’을 진행 중이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LA섯다’ 출시를 시작으로 웹보드게임 장르를 더욱 확장할 수 있는 새로운 도전들을 이어갈 예정”이라며 “‘LA섯다’ 출시로 한국과 해외의 전통놀이 ‘섯다’와 ‘포커’를 ‘한게임포커’ 하나의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게 된 만큼 이용자 풀 확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