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전자-플레이모빌, 팝업스토어 LG베스트샵에 오픈

임주희 기자 ㅣ ju2@chosun.com
등록 2023.08.27 11:53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백화점 내 LG베스트샵에서 팝업스토어 오픈
8월25일부터 9월27일까지 운영
프리미엄 생활가전, 대형 피규어로 꾸며

LG전자가 내달 27일까지 LG전자 베스트샵 더현대 서울에서 운영하는 'LG전자X플레이모빌 팝업스토어./LG전자 제공

LG전자가 지난 25일부터 내달 27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백화점 내 LG베스트샵에서 ‘LG전자X플레이모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LG전자는 전시공간을 무드업 냉장고, 워시타워, 스타일러 등 프리미엄 생활가전과 플레이모빌과 협업해 만든 피규어로 꾸몄다.

특히 LG전자 제품 설치기사, 요리 인플루언서,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표현한 인물 피규어 3종은 150cm 크기의 대형 피규어로 만들어 방문객을 눈길을 사로잡았다.

어른·아이·고객 할 것 없이 LG베스트샵 더현대 서울 매장을 방문해 대형 피규어와 함께 사진을 찍고 플레이모빌 도안에 컬러링을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각종 경품 이벤트도 진행해 당첨 고객은 플레이모빌 피규어, 커피 쿠폰, 플레이모빌 스티커 등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미래고객인 알파세대가 LG 가전 피규어를 가지고 놀면서 브랜드를 쉽고 재미있게 접하고, Z세대에게는 수집욕을 불러일으키는 아이템으로써 ‘가전의 새 발견’을 이끄는 계기로 활용되도록 플레이모빌과의 협업을 진행했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가전을 재미있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