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카카오게임즈, 충남 지역 산림 생태계를 위한 임직원 기부금 전달

강나윤 기자 ㅣ muse@chosun.com
등록 2023.07.19 17:28

자사 임직원 참여형 나눔 프로젝트 ‘다가치 나눔파티’ 일환, 기부금 1044만원 조성

(왼쪽부터) 서도원 충남도청 산림자원과 과장, 박정주 기획조정실장, 임지현 카카오게임즈 부사장, 박상규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 사무처장./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는 지역 상생 도모 및 자연 생태계 회복 활동의 일환으로 자사 임직원들이 모은 기부금 약 1000만원을 충청남도 산림 피해 복구를 위한 사업에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6월 약 한 달간 자사 임직원 참여형 나눔 프로젝트 ‘다가치 나눔파티’를 진행했다. 조성된 기부금 약 1044만원은 지난 4월 큰 규모의 산불 피해를 입은 ‘충남 지역 산림 회복’을 위해 쓰기로 결정했다.

해당 기부금은 임직원들이 모금한 기부금에 회사 매칭 기부금이 추가되는 방식으로 모였으며, 충남 적십자사로 전달돼 피해 지역의 나무 심기 등에 쓰일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6월 ‘환경의 달’과 연계해 충남 지역 산림 회복에 기부를 진행함으로써 임직원 동참에 기반한 자연 생태계 회복 활동을 실천하고 지역 상생을 도모했다는 점에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임직원과 뜻을 모을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을 알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