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U+ 캐릭터 ‘무너’, “팝업스토어에서 만나요”

강나윤 기자 ㅣ muse@chosun.com
등록 2023.07.10 10:46

‘일상비일상의틈’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50여종 굿즈 판매
코엑스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서 무너크루 소개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열린 ‘무너’ 팝업스토어를 소개하는 LG유플러스 모델의 모습./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자사 대표 캐릭터인 ‘무너’를 팝업스토어와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서 소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서울 강남대로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틈)에서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무너의 아무너케 팝업스토어’는 인형, 피규어, 양말, 에코백 등 총 50개 이상의 무너 굿즈를 판매한다. 와디즈, 배틀그라운드 등 다른 브랜드와 함께 제작한 콜라보 굿즈도 출시 전 미리 만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는 게임존도 마련된다. 게임은 ‘대왕무너 고리 던지기 게임’, ‘무너 종치기 게임’, ‘트럼프카드 뒤집기’, ‘인형뽑기’ 등이 진행되며, 참여시 받는 스탬프를 모두 모은 고객은 ▲무너 스티커 ▲위글위글 레디백 세트 ▲홀맨 무드등 ▲아이헤이트먼데이 에코백 ▲아이헤이트먼데이 양말 등 중 하나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에서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서도 무너, 홀맨, 아지 등으로 구성된 ‘무너크루’를 소개할 계획이다.

부스는 무너의 매력을 소개하는 콘텐츠과 굿즈로 구성될 예정이며, 무너크루의 연혁과 주요 활동을 소개하는 ‘히스토리존’, 무너의 오피스 일상을 콘셉트로 꾸민 ‘오피스존’, 고객 미팅과 이벤트를 제공하는 ‘미팅&힐링존’ 3가지로 구성된다.

부스에서는 매일 11, 14, 16시에 홀맨 무드등, 에코백, 양말 등을 제공하는 ‘룰렛이벤트’와 함께 ‘행운의 무너부적 만들기’, ‘스탬프투어’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고객이 직접 캐릭터를 경험하면서 LG유플러스 브랜드에 대한 긍정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소통 공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겠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